service

스타인어스는 웹사이트 디자인, 개발, 유지보수 전문 업체 입니다.

마케팅전환율과 사이트 이탈을 낮춰주는 검색기능 서비스

#ajax검색 #검색기능 #사용자정보탐색 #직관적

고객이 귀하의 홈페이지를 방문 하였을 때, 자신이 찾고 싶은 정보를 쉽게 찾아가는 것은 고객의 마케팅 전환율과 사이트 이탈을 막을수 있습니다. 이러한 직관적인 탐색을 위한 서비스가 바로 검색 기능입니다.

고객이 귀하의 홈페이지를 방문 하였을 때, 자신이 찾고 싶은 정보를 쉽게 찾아가는 것은 고객의 마케팅 전환율과 사이트 이탈을 막을수 있습니다. 이러한 직관적인 탐색을 위한 서비스가 바로 검색 기능입니다.

웹사이트의 가장 중요한 기능중에 하나는 방문하는 사용자에게 자신의 웹사이트에서 회사소개,서비스,상품등을 알리고 그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사용자가 연락을 하거나, 구매를 일으키는 일을 하기 위합니다.

따라서 귀하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그들이 찾고있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있는 능력을 제공하는 것은 웹 사이트를 만드는데 중요한 요소입니다.
아무리 개인화되고 편리한 UI를 기획하고 디자인,개발 하여도 결국에 원하는 대상을 가장 직권적으로 볼수 있는 것은 검색기능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대다수의 웹사이트뿐만아니라, 쇼핑몰에서도 검색기능을 가장 잘보이는 곳에 배치합니다.

이렇게 꼭 필요한 기능이지만 고객의 사이트에 검색서비스를 추가 할 경우 많은 비용을 요구 하는 기능이기도 합니다. 스타인어스는 고객사이트 개발시 검색기능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가격별, 관련성별 다양한 스타일 선택적 필터 검색 결과

검색을 하더라고 어떻게 어떤것부터 검색할지 어려워 하는 사용자들이 많습니다. 이러한 사용자들을 위해 예를들면 가격별 1만원 이하선택, 5만원 이상선택, 1만원에서 5만원 이하 선택등의 선택적인 검색결과를 찾을수 있도록 다양한 관련 검색들 설정 할수 있습니다.

#필터검색 #가격별검색 #상품별검색 #메뉴별검색 #관련검색

미리보기가 가능한 Ajax 검색기능으로 직관적인 검색이 가능

검색어를 입력하였을 경우 검색버튼을 눌러 확인하는 것이 아닌 검색어 하나하나 입력시 관련 연관에 따라 검색내용이 미리 나오는 ajax 검색기능을 채택하였습니다.

#ajax검색  #검색미리보기

어느 페이지나 어느 곳에서도 다양하게 검색창 입력

홈페이지 메인에서부터 각각에 원하는 페이지, 팝업등에 어려가지 형태로 검색창을 붙일수 있습니다. 또한 반응형으로 PC뿐만아니라 모바일에서도 검색창을 붙여 효과적인 검색이 가능합니다.

#PC #스마트폰 #갤럭시폰 #테플릿 #애플 #데스크탑 # 노트북

고객소통을 위한 폼양식 서비스

홈페이지를 개설하고 고객들이 방문했을경우 고객과의 연결통로를 만드는 것이 영업의 기본입니다. 회사에 상품, 서비스가 궁금할 경우, 구매를 원할경우등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창구가 필요합니다.

고객반응을 유도하는 효과적인 팝업창 서비스

효과적인 팝업창은 단순히 알리는 것뿐만 아니라 고객지원이나 설문조사및 특별한 상황에서의 마케팅 툴로서 사용한다면 운영자는 귀중한 사이트 방문자 데이터와 제품판매등에서 효과적인 데이타를 만들수 있습니다.

SSL인증 무료 제공

디지털 인증서로써, 브라우저인 구글크롬,마이크로소프트엣지,네이버웨일 등과 서버(홈페이지가 있는 저장소) 사이의 암호화된 연결을 수립하는 데 사용됩니다.

안녕하세요.

여기는 소비자 경험 기반에 깊이 있는 사고 날카로운 통찰력을 가진
스타인어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