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스타인어스는 웹사이트 디자인, 개발, 유지보수 전문 업체 입니다.

대용량 1024 기가바이트 자사 웹메일 서비스

#웹메일서비스 #테라바이트 #1024기가 #자사메일

검색 포털에서 제공하는 메일 서비스와 달리 직접 보유한 도메인을 연결해 고유의 메일 주소로 메일을 주고 받을 수 있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중견기업등에서 홈페이지 주소와 함께 각 직원마다 다음이나 네이버 메일이 아닌 자사 홈페이지주소에 맞는 이메일을 가지게 됩니다.
내이름@기업도메인.com 과 같은 형태입니다.

스타인어스는 기업용 이메일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스타인어스의 기본 이메일 서비스 내용입니다.

메일용량
0 기가
메일사용계정수
0
전체월비용
0
  • SMTP / POP3 / IMAP 등 표준 프로토콜 지원
  • SSL 인증서 제공(Let’s Encrypt FreeSSL/TLS)
  • 1GB 대용량 파일 첨부와 일반 용량 파일 첨부 기능 제공
  • 편리한 웹메일 인터페이스 제공
  • 사내게시판및 편리한 관리자 계정지원

이메일의 힘은 아직도 강력합니다.

성인 92% 사용

온라인에서 성인의 92%가 이메일을 사용하며 그 중에서 61%는 매일 이메일을 사용하며 사용자의 58%는 소셜 미디어나 뉴스를 확인하기 전에 이메일을 확인합니다.

41억명 사용

2021년에는 전 세계적으로 약 41억 명의 사람들이 이메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이용자 수는 2025년까지 46억 명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60% 이메일 구매

소비자의 60%는 이메일로 받은 마케팅 메시지의 결과로 구매를 했으며(출처: optinmonster) 또한 이메일 마케팅에 1달러 지출 당 평균 36달러의 수익(ROI)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개인메일보다 기업메일을 사용하면 무엇이 좋을까요?

고객들에게 전문적인 인상

고객과 커뮤니케이션은 오프라인보다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일이 많습니다. 특히 고객과의 첫 만남은 온라인에서 이뤄지기 쉬운데요. 기업메일을 사용하는 가장 큰 이유는 온라인에서 커뮤니케이션하는 고객에게 전문적인 인상을 주고, 업무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서입니다.

포털 메일은 대부분 개인적인 용도로 사용하기 때문에 고객에게 ‘비즈니스를 한다’는 인상을 전달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렇지만 회사 도메인으로 된 기업메일을 사용하면 규모가 있고, 제대로 된 기업이라는 이미지를 남길 수 있습니다.

관리자의 통제 기능

포탈에서 제공하는 개인메일을 사용하여 거래처 정보를 모두 가진 영업자가 퇴사하거나, 직원이 정보를 유출하더라도 기업이 손을 쓸 방법이 없습니다. 기업메일은 기업이 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는 통제권을 보장해줍니다. 기업이 메일 DB를 소유하며, IT 관리자는 중앙에서 모든 메일 계정을 관리하고 통제할 수 있습니다. 퇴사자가 발생할 경우에는 메일 DB나 계정에 직접 접근해 모든 정보를 안전하게 보존하거나 인수인계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안메일 기능이 있는 기업메일을 사용할 경우, 정보유출이나 해킹 위협에 대비해 다양한 보안 정책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비지니스에 최적화된 업무용 그룹기능

기업메일은 업무용으로 설계되었기 때문에 일반 메일에는 없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팀원들과 하나의 메일 주소를 쓰며 팀/부서로 들어오는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공용메일”부터, 전사 공지나 안내 메일 발송을 위한 “그룹메일”, 업무상 여러 개의 회사 메일 계정을 사용하는 직원을 위한 “멀티메일”까지.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기능들로 업무를 더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더해 협업을 위한 다양한 그룹웨어 기능들 예로들면 사내게시판,사내공지,사내자료실등 무료로 제공되므로, 기업메일을 도입하는 것만으로 기업의 업무 문화를 스마트하게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기업의 보안 기능

개인메일은 경우 사내 직원의 개인메일과 혼용되어 기업의 중요한 정보가 외부로 유출될수가 있습니다.

또한 사이버범죄에 타켓이 될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공격에 효율적으로 보안의 기능이 필요합니다. 기업메일은 이러한 다양한 접근을 막을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접근 IP 관리, POP3/SMTP 사용 여부 설정 등 계정 보호를 위한 보안 강화 기능을 제공하여 기업의 메일을 보호합니다.

강력한 기능에 저렴하고 효율높은 스타인어스 기업메일을 사용하세요.

기존 기업 메일 시장은 구축과 운영 비용이 비싼 자체 서버 시스템을 사용했다면 스타인어스의 1024기가 메일을 사용해 보세요.

  • 전체 메일 용량이 1024기가로 영화 250개 또는 500시간 길이의 HD 동영상, Office 파일, PDF, 프레젠테이션 650만 페이지의 넉넉한 용량을 제공합니다.
  • 관리자포함 1000개의 새로운 계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 월20,000원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 가능
  • 사내게시판, 자료실, 공지,주소록등 다양한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스타인어스와 상의 하세요. 추가비용 절대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여기는 소비자 경험 기반에 깊이 있는 사고 날카로운 통찰력을 가진
스타인어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