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스타인어스는 웹사이트 디자인, 개발, 유지보수 전문 업체 입니다.

고객소통을 위한 폼양식 서비스

#폼메일 #온라인설문 #고객등록 #인바운드마케팅

홈페이지를 개설하고 고객들이 방문했을경우 고객과의 연결통로를 만드는 것이 영업의 기본입니다. 회사에 상품, 서비스가 궁금할 경우, 구매를 원할경우등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창구가 필요합니다.

홈페이지 고객과의 소통의 기본 폼메일 서비스

홈페이지를 개설하고 고객들이 방문했을경우 고객과의 연결통로를 만드는 것이 영업의 기본입니다. 회사에 상품, 서비스가 궁금할 경우, 구매를 원할경우등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창구가 필요합니다.
물론 쉬운 방법으로는 전화번호, 이메일을 남겨두어 연락하게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러나 고객이 직접적으로 연결하기를 꺼려하는 경우 폼메일을 만들어 고객이 편리하고  간단하게 연락할 수 있도록 하는것이 좋습니다.

또한 행사 피드백, 고객 설문조사, 마케팅 조사 및 리드 생성 양식들에서 온라인 주문 양식과 결제 양식까지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 양식들이 필요합니다.
스타인어스의 폼메일 서비스는 귀하가 원하는 다양한 양식의 폼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양식 제공

다양한 상황에 맞는 형식으로 제공합니다. 새로운 정보, 뉴스레터 구독, 고객 피드백, 사용자 설문조사, 이벤트 등록, 입사 지원 등을 위한 양식으로 제공합니다.

#설문조사 # 구독을 위한 이메일입력 # 예약양식 # 질문의 대한 입력 # 사전판매설문지 #온라인 이벤트 등록 # 클라이언트 등록 #퀴즈등록 # 사용자경험조사 #제휴양식 #평가양식 #브랜딩 양식

PC에서도 스마트폰에서는 다양한 기기별 최적화

스타인어스에서 제공하는 양식은 반응형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장치 간에 쉽게 전환하여 데스크톱, 태블릿 및 모바일에서 양식이 완벽하게 보이도록 합니다.

#PC #스마트폰 #갤럭시폰 #테플릿 #애플 #데스크탑 # 노트북

데이터 변환및 마케팅 CRM 도구로 사용

양식 제출 데이터를 자동으로 백업하며. 항목을 쉽게 관리하고, 정보를 필터링하고, 데이터를 엑셀등으로 내보내고, 계정에서 바로 제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관련 데이트를 바탕으로 마케팅및 CRM 도구와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마케팅 #엑셀 #CRM도구# 구글연동 # 고객데이터 #네이버

SSL인증 무료 제공

디지털 인증서로써, 브라우저인 구글크롬,마이크로소프트엣지,네이버웨일 등과 서버(홈페이지가 있는 저장소) 사이의 암호화된 연결을 수립하는 데 사용됩니다.

안녕하세요.

여기는 소비자 경험 기반에 깊이 있는 사고 날카로운 통찰력을 가진
스타인어스 입니다.